본문으로 이동

골프뉴스 :: 골프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해 보세요.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장애인의 날 최우수팀 선정

게시날짜 시간
2019.04.24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최우수팀으로 선정됐다.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국내 최초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제39회 장애인의 날 기념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최우수팀으로 선정됐다.

골프존뉴딘은 23일 지난주 금요일(19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합창단이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노래 ‘Ay, Ay, Ay, O Pag-Ibig!(오, 내 사랑)’, ‘Swingin’ With The Saints(성자들의 행진)’와 함께 선보인 귀여운 독무로 심사위원과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큰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해 올해로 5회째 열리는 대회로 장애인합창단의 예술성을 알리고 장애인합창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이번 예술제는 오는 11월 열리는 ‘제27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제11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을 위한 서울 지역 예선으로, 장애인합창단 총 8팀이 참가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팀으로 선정되며 오는 11월 열리는 ‘제27회 세계 장애인의 날 기념 제11회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받게 됐다.

한태정 합창단 대표는 “여러 장애인합창단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예술적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수상까지 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음악적 재능을 지닌 장애인들이 자신의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며, 장애인과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꾸준한 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골프존뉴딘그룹은 2017년 12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자회사 ‘뉴딘파스텔’을 설립하고 국내 최초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창단했다. 창단 이후, 장애인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 활동을 펼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특히, 뉴딘파스텔은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음악 부문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인증을 받은 데 이어 같은 해 12월에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고용환경 개선 등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골프존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