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골프뉴스 :: 골프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해 보세요.

부킹 사이트 티스캐너, 괌 사이판 골프 상품 출시

게시날짜 시간
2019.02.19
티스캐너가 출시한 괌 레오팔레스 전경.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존카운티의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박 5일 ‘괌 ㆍ 사이판’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을 내놨다.

티스캐너는 19일 그린피를 포함해 왕복 항공료와 여행자 보험, 휴양 리조트 등을 포함해 한 번에 쉽고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다고 상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괌과 사이판 특유의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와 맑고 푸른 빛깔의 탁 트인 바다 풍경까지 볼 수 있는 점은 골프 라운드와 함께 휴양 및 힐링까지 함께 할 수 있어 1석 2조의 가족 여행 상품으로 제격이다.

괌 상품인 레오팔레스 3박 5일 상품은 ‘괌 레오팔레스CC’와 ‘괌 레오팔레스 리조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괌에서 가장 큰 면적을 자랑하는 레오팔레스CC는 전설적인 골퍼인 아놀드파머와 잭 니클라우스가 함께 설계했으며, 각 9홀마다 4가지 코스 총 36홀로 구성됐다. 특히 여유롭게 골프 라운드를 마치고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 점은 골프인들에게는 장점으로 꼽힌다.

사이판 골프 여행 상품인 ‘사이판 C.O.P’ 3박 5일 여행 상품 경우에는 미국 PGA 선수 래리 넬슨이 설계한 골프장에서 골프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사이판 남서쪽 끝자락 해안선을 따라 만들어진 시사이드 골프장으로, 골퍼라면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본 바다를 옆에 두고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실현되는 곳이다. 특히 7번, 14번 홀은 태평양 바다를 넘기는 티샷을 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코스로도 유명하다.

티스캐너 커머스사업팀 강신혁 팀장은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봄이 오기 전에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티스캐너가 따뜻하고 온화한 날씨와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하는 괌과 사이판에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부모님을 모시고 또는 개강과 개학을 앞둔 자녀와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는 물론 리조트가 포함된 해외여행으로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존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