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이동

골프뉴스 :: 골프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해 보세요.

[WGTOUR]'우승' 이은지, '오늘만 같아라~'

게시날짜 시간
2017.10.22
2017 롯데렌터카 WGTOUR 정규투어 5차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은지 선수. 사진_손진현 기자

[대전=마니아리포트 손진현 객원기자] 이은지가 통산 3승과 함께 시즌 상금랭킹 선두로 뛰어올랐다. 이은지는 22일 대전 조이마루에서 열린 2017 롯데렌터카 WGTOUR 정규투어 5차전에서 최종합계 11언더파를 기록하며 2위와 7타차 우승을 차지했다.



본인이 갖고 있던 최다 타수차 우승 기록을 갈아치운 것도 눈에 띈다. 기존 최다 타수차 우승 기록은 올 시즌 정규투어 2차대회 때 이은지가 기록했던 5타 차 우승.



전날 열린 결선 1라운드에서 5언더파를 기록하며 단독 선두에 오른 이은지는 이날 최고의 샷감을 자랑했다. 이은지는 2번 홀부터 8번 홀까지 6개의 버디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전반에만 6타를 줄여 2위 그룹 선수들을 9타차까지 따돌렸다.



한편 2위 경쟁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 공동 2위로 최종라운드를 시작한 김영현과 김가연, 이순호 등 3~4명의 선수가 공동 2위 그룹을 형성한 채 매 홀 리더보드 2위 자리 이름이 바뀌며 치열한 경쟁이 이어졌다.



2위 경쟁의 승자는 류아라였다. 전반 9홀에서 타수를 줄이지 못하며 공동 3위권에 머물렀던 류아라는 13번, 14번 홀에서 연혹버디를 기록하며 2타를 줄여 단숨에 단독 2위 자리를 꿰찼다. 류아라는 최종합계 4언더파로 김인영을 1타차로 따돌리고 단독 2위로 경기를 마쳤다.



이은지는 이번 우승으로 WGTOUR의 새로운 여왕 자리에 한발 더 다가섰다. 지난 정규투어 2차대회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이은지는 5차대회까지 접수하며 시즌 2승을 기록했고 시즌 상금랭킹은 물론 대상포인트 부문에서도 1위로 올라섰다. / sonjih0911@maniareport.com



기사제보&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골프 커뮤니티는?
투표하기 결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