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골프뉴스 :: 골프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해 보세요.

골프존, 조이마루에 키즈골프아카데미 오픈

게시날짜 시간
2018.05.08
골프존 키즈아카데미 포스터.

[헤럴드경제 스포츠팀] 골프복합문화센터 골프존조이마루가 어린이 골프 레슨 전문 리우골프아카데미와 손잡고 전문 키즈골프아카데미를 오픈한다.

골프존은 8일 대전 유성구 조이마루에서 6세에서 13세까지 아동을 대상으로 단체, 개인 레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은 아카데미를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전문 골프 교육과 장비를 통해 어린이의 골프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골프에 대한 흥미도 끌어올리겠다고 한다. 골프전문 레슨프로에게 골프의 기본과 예절을 배우는 것은 물론 어린이의 집중력 향상도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개인 레슨의 경우 미니골프와 스내그골프를 통해 골프의 기본기를 다지고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한 소규모 심화레슨을 진행한다. 재미있는 교구를 활용한 이론수업과 에티켓교육도 함께 진행한다. ‘미니골프’는 주 1회 50분, 월 4회, 2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10만 원이다. ‘골프’는 주 2회 50분, 월 8회, 2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40만원이다.

단체 레슨의 경우 유년부와 초등부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한다. 미니골프와 스내그골프를 통해 골프의 기본기를 다지고, 뉴스포츠를 통한 놀이식 레슨을 진행함으로써 골프의 재미를 더했다. 유년부의 경우 주 1회 100분, 월 4회, 10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4만 원이다. 초등부의 경우 주 1회 100분, 월 4회, 10명 정원이며 비용은 1인 4만 원이다. 단, 단체 수업의 경우 5명 이상부터 진행 가능하다.

골프존조이마루 이헌구 지배인은 “골프존조이마루는 365일 신나는 일이 가득한 새로운 골프놀이문화 공간”이라고 말했다.



골프존 이벤트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결과보기